Wednesday, April 27, 2011

한국에 온지 벌써 2달 되었습니다. 이 곳이 생활이 호주보다 횔씬 좋아요. 듴히 버스 타기가 힘들어요. 어저씨들이 운전하기가 잘 안 해곳 같아요.  버스타기가 롤러코스터저럼 힘들어요. 

아저씨가 항상 비상 브레이크를 해서 힘들어요. 천천히 세우면 좋겠어요.


서울대학교가 호주국립대학교보다 한국어를 배우기가  훨씬 더 빠르고 힘들어요.

호주에서 2년 동안 한국어를 배우는데 2급만  됩니다. 너무 속상해요.
다행히도, 2년 동안 배워서 기본을 잘 알았어요.   중간시험도 꽤 좋은 점수를 받았어요.
나는 93.5점 받았어요.

난 그림을 그리기가 전혀 절 못 했어요. 수업에서 게임을 자주 해요.


내 시- 우리 반













내 그림 ^ . ^


나는 지금 초등 학교에 다녀요?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